동물자유연대

사랑방

[ 동물자유연대 X 동물권행동 카라] 생명평화 말복문화제 '복날은 가라'
동물자유연대 2018-08-09 오후 2:53:16 674 21
[ 동물자유연대 X 동물권행동 카라] 생명평화 말복문화제 '복날은 가라'
 
복 받으실 분들, 8월 16일(목) 저녁 7시 세종문화회관 계단 앞으로 복(福) 받으러 오시개!

정부는 개식용 금지와 가축에서 개를 제외하는 축산법 개정에 노력하겠다는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는 개식용 종식을 염원하는 시민 여러분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낸 결과입니다. 그러나, 개식용을 법적으로 금지하는것에 관해서는 여론에 따른다는 유보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는 지금이기에 개식용 금지를 위한 염원을 모으는 자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입니다. 같은날 육견협회의 맞불집회 또한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폭염이 계속되는 더운 여름날의 퇴근 시간이지만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계단 옆으로 나오는 짧은 걸음이 개식용을 종식 시킬 수 있는 커다란 한 걸음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우리의 누렁이들은 햇빛도 피할 수 없는 좁은 뜬장에서 두려운 하루를 보냈겠지요. 짧은 견생, 행복하기만 해도 모자란 시간. 평생을 죽음의 공포속에서 살아가야 하는 그들이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의 마지막, 누렁이들을 도살의 공포속에서 구하고 한국에서 개로 태어나 살아간다는 것이 더 이상 끔찍한 일이 되지 않도록 개식용 종식을 위해 여러분이 함께 목소리를 높여 주세요!
끔직한 ‘복(伏)날을 행복한 복(福)날’로 바꾸는 힘!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의 끝 말복(16일)에 열리는 ‘생명평화말복문화제’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일시: 8월 16일(목) 저녁 7-9시
* 장소: 세종문화회관 옆 계단
* 가수 배다해씨와 요조씨가 함께 하는 문화공연과 개식용 종식법안을 발의안 이상돈 의원, 한정애 의원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행운의 복주머니를 드리며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가져가실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꼭! 오세요~
 






 



참가신청하지 않고 오셔도 됩니다~!

생명평화 말복문화제에 참가 신청하고 오시는 분들께 선착순으로
 "해피 안먹는 데이" 티셔츠(10명), 
MOREEPLUS 동물보호 우산(10명),
가수이자 배우 이혜영 님의 부부리 에코백(2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귀여운 부부리 양의 밝은 에너지가 빛나는 '부부리 에코백'

개식용 종식을 위하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
  • 박성미
    2018-08-17 오후 1:50:29 | 삭제
    안녕하세요~~ 가끔 홈에 찾아와서 둘러보는 마음만 있는 회원 입니다.
    오늘도 정말 뜻깊은 행사가 있는 날 이라 꼭 참석해야겠다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꼭 이런 날들에 급하게 처리해야 될 일들이 발생하는군요 ㅜㅜ
    말복 문화제 행사 에 참석은 못하지만 마음은 항상 그곳에 있답니다~~~ 동물자유연대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