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하기

(기사퍼옴)버려진 애완견의 \'새 주인이 되세요\'

[스포츠서울] \'버려진 애완견의 새 주인이 되세요.\'
SK텔레콤은 집에서 기르다 버려진 애완견의 새로운 주인을 찾아주는 \'유기견 입양 캠페인(사진)\'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동물보호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아름품에서 보호 중인 유기견 정보를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애견포털 메뉴인 \'바우클럽\'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유기견들의 사진 및 나이·성별·배변 습관 등의 정보 확인과 보호단체와의 입양상담 등이 가능하다.

유기견은 사료비, 장소 제한 등의 문제로 30일이 지나도 새로운 주인을 찾지 못하면 부득이 안락사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유기견에 대한 정보 조회 및 입양상담은 휴대폰에서 \'**882+통화\'를 눌러 해당 메뉴로 직접 접속하거나 무선인터넷 NATE→8.예매운세배움생활→9.매니아세상→1.바우클럽 내 \'미아보호소\'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통화료 이외에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는다.

원철희기자 soyo@

입양하기
인스타그램안내



댓글

조희경 2004.07.06

아이고..오늘 전화 정말 엄청 오네요. ㅠ.ㅠ 좀전엔 그래도 괜찮은 사람이..


안혜성 2004.07.06

와~~정말잘됐어요,~~


김남형 2004.07.06

너무 신기하네요... 좋은 가정으로 입양갈 수 있기를...


조희경 2004.07.06

헤~ 좀전에 슈나우저 카스 신청하는 전화 왔었습니다. ^^ 근데 어떻게 안정현님 전화 번호가 연결되는지 그게 이해가 안되네요.. 암튼 안정현님 전화가 꺼져 있다고 해서 사무실로 전화했더군요.. 홈페이지에서 다시 연락처 남겨놓으면 전화준다고 했습니다. 훔,,근데 찐한 상담이 필요해 보이는 듯.. 안정현님 넘 마음 설레 기대하지는 마세요.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