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하기
저희 강아지를 누군가가 때려서 눈알이 빠졌습니다.
- 2011.11.10
안녕하세요.
저희 강아지를 때려 한쪽눈을 잃게 한 인간을 잡기위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사실은 저는 외국에 나와 있느라 이 강아지를 아직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작년쯔음부터 어머니가 사무실 근처에 다리를 저는 강아지 한마리와 원래 실명이 되어있었던 아이 두마리를 돌보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오늘 어머니가 울면서 전화가 와서 누군가가 강아지를 지팡이로 찔러 눈알이 튀어나오고 그것도 모자라 발로 찼는지 쿡쿡 찔렀는지 눈가가 찢어지기까지 해서 근처 동물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오는 길이라고 하는것을 들었습니다.
오늘 일을 겪은 아이는 두 아이중에 다리를 절던 아이입니다. 하지만 눈망울만큼은 어느 강아지보다도 이뻤던 아이입니다.
사건현장에는 어머니는 없었고 잠시 그 틈을 타 누군가가 그런것인데 어머니가 유기견을 돌보는지 아는 이웃사람이 어머니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서 지금 강아지가 사무실근처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알려주어 알게되었습니다.
그 아이가 유기견일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저희는 모릅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다리를 절게 된것도 떠돌이 생활을 하며 그렇게 된 것이고 이렇게 엄연히 돌봐주는 사람이 있고 개 옷까지 입고다니는데 아무런 이유없이 생명에게 폭력을 가하여 한쪽눈을 잃게 한것.
저는 정말 용서 할 수가없네요.
그 일이 일어난 장소도 차가 많이 지나다니는 곳이라 분명 누군가는 지나며 봤을 것이 분명한데 어떻게단 한사람도 도와주거나 말리는 사람조차 없었을까요?
꼭 목격자를 찾고 그 범인을 찾아내서 죄값을 치르게 하고싶습니다.
장소와 날짜는 상위에 기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적힌 전화번호는 저희 어머니 전화번호입니다.
꼭 도와주세요!!!
밑의 사진은 원래 아이의 모습과
수술이후 모습입니다.


- 0
- |
- 3680
- |
-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