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하기

6/27일 부산 강서구청 부근에서 발견한 갈색 푸들(여/1~2세추정) 주인찾습니다.

갈색푸들 여아구요. 가슴쪽에 흰털이 있구요. 사람을 아무나 잘 따르고 좋아하는듯합니다. 얌전하다가도 사람보면 흥분하는 스타일같음.

자꾸 쫒아오고 같이 발견하신분이 일단 저보고 데려가라고 해서 데려왔는데, 제가 개를 안키우다 보니 잘모르겠기도 하고 감당하기가 어려워 주인이 오래 안돌아오면 아무래도 보호소 쪽으로 보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ㅠㅠ

같이 발견하신 개를 잘 아시는 그 분말씀으로는 나온지 오래된것 같진않다고, 귓속, 이빨이나, 잇몸도 깨끗하고 냄새도 별로 많이 안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코도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이었구요. 얼굴은 좀 예쁜편인듯.

제가 유기 동물은 처음 주워보는거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놨습니다. (사진 눈색깔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초롱초롱하고 착하게 생겼음)

개가 털이 많이 엉켜있고, 주변에 파밭이 많다보니 비료냄새(닭똥냄새)에 찌들어 있어서 집에서 두번씻겼는데도 여전히 털이 뭉쳐있고 냄새도 많이 나서 애견샵에 갔더니 털을 빡빡 밀어버리셨어요. 얼굴과 꼬리빼고..처음 모습은 안나오네요. 그래도 주인분은 보시면 아실듯합니다.

다른 특징들은 주인분이 문의 주시면 대조해드리겠습니다.

010-7730-9779로 문자 주세요.(제가 모르는 번호는 잘안받아요. 문자주시면 전화나 답장 드릴께요)

입양하기
인스타그램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