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 : [On's Brithday] 보령불법번식장구조견 친구들, 생일 정말 축하해!🎉

온 이야기

[On's Brithday] 보령불법번식장구조견 친구들, 생일 정말 축하해!🎉

  • 온센터
  • /
  • 2024.03.18 21:30
  • /
  • 278
  • /
  • 3




2024년 3월 16일, 보령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견 친구들의 생일파티가 열렸습니다. 'On's Birthday'는 세상의 구석에서 관심과 사랑을 바라던 동물들이 많은 사람을 만나 충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파티입니다. 이날 얼마 전 구조된, 보령 불법 번식장 구조견 친구들을 위해 많은 분께서 함께해 주셨는데요. 60분의 참가자가 함께해 주신 이번 생일파티, 동물 친구들이 얼마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을지 함께 보실까요?



생일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생일 축하 카드 쓰기! 본격적인 생일파티가 시작되기 전, 생일 축하 카드를 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성스레 적어주신 카드 속 다정한 말들은 모두 동물 친구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생일파티의 시작은 보령 번식장 구조견 친구들의 이야기로 시작되었습니다. 번식장의 개들이 얼마나 참혹한 현장에서 새끼를 낳는 번식 도구로 이용되는지 함께 보았습니다. 그리고 번식장에서 구조된 동물에게 일어난 기적 같은 변화를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곤지암 번식장에서 구조되었던 그림이의 구조 당시와 가족을 만난 현재의 모습을 함께 보며, 왜 동물을 사면 안되는 것인지, 왜 입양을 해야 하는지 같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생일파티를 위해 먼 남양주까지 와주셨는데, 온센터 투어는 꼭 해야겠죠? 대형견사부터 보령 불법 번식장 구조견 친구들이 지내는 방까지 둘러보았습니다. 동물복지형 보호소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서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뚱이>



<오쥬>



<하울이>


<뽀둥이>


<소령이>

이제 생일파티 주인공들을 만날 시간입니다. 두근두근 모두들 설레는 마음으로 동물 친구들을 맞이해 주셨습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처음이었지만, 보령 구조견 친구들은 곧 적응을 하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흔쾌히 내어주었습니다. 폭 안기어 잠에 들기도 하고, 계속해서 만져달라는 시그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참가자분들은 폭 안겨 있기, 쓰다듬 잔뜩 받기, 맛있는 간식 먹기 등 다양한 표현으로 동물 친구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셨습니다. 온센터 구석구석 다정함이 방울방울 떠다니는 것 같은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예쁜 옷을 입은 '애찌>

이날, 동물 친구들이 입은 옷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는데요. 얼마 전 보령 구조견 친구들이 첫 소풍을 나갔던 영상 기억하시나요? 온센터 친구들에게 넓은 잔디 운동장을 대여해주시는 '찰리스백야드'에서 생일파티 선물로 예쁜 옷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멋지게 꾸미고 생일파티를 즐겼답니다.



나 퐁퐁, 무릎이 이렇게 따뜻하고 좋은 건지 처음 알았다!



나 바로, 다정히 폭 안기어 잠에 드니 너무 행복했다. 너무 편안한 시간이었다!



나 뽀빛, 좋아하는 쓰담쓰담 잔뜩 받았다.



나 강온, 품이 이렇게 따뜻하고 좋은 거 였어? 너무 편안해!



나 푸디, 오늘은 잠깐 육아에서 탈출하고 생일파티를 즐겼다. 사랑 듬뿍 받으니 좋다!



생일파티에서는 입양과 임시보호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담도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날 가족이 생긴 친구도 있답니다! 어떤 친구가 가족을 만나는지는  @kawa.on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동물 친구들은 생일선물도 가득 받았습니다. 아직 중성화를 하지 않은 동물이 많아 필수적으로 필요한 매너벨트부터 간식까지 동물들을 위해 잔뜩 챙겨와 주셨습니다. 보내주신 물품은 모두 소중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생일 축하해 줘서 고마워요! 포옹이도 행복해!

덕분에 동물 친구들은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동물 친구들의 새 삶을 축하해 주신 많은 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보령 불법 번식장 구조견 친구들 모두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