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이야기
- 2010.12.06
실종일시: 10월3일 일요일 오후12시-2시 사이
실종장소: 남양주 퇴계원 로얄 애견학교 (애견학교 관리 부주의로6마리가 펜스밖으로 나감. 세바리는 찾았으나 저희아이 비롯 세 마리는 실종, 당시 저희 똘이는 갈색(노랑색) 닥스훈트와 함께 있었음)
목격장소: 퇴계원부근 비석 삼거리와47번 국도를 탈 수 있는 신월IC 근처에서4-50대 아주머니가 검은색 렉스턴 승용차에 같이 있던 닥스훈트와 함께 차에 태우고 갔으며47번 국도에서 신내IC 방향인 구리 갈매동 갓길에서 아주머니가 생수로 닥스훈트를 씻기고 있던 것이 목격됨. 차안에 농장에서 쓰이는 듯한 노란색 플라스틱 박스가 있었다고 함. 이동가능성 매우 큼.
특징 : 털색은변색없이 흰색이나 등과 허벅지 쪽을 아주 자세히 들여다보면 털색이 좀 노르스름한 부분이 있음. 눈이 크고 검으며 눈가가 붉음. 코는 거의 검정색에 가까우며주둥이가 비교적 짧고 귀엽고 예쁜 인상.목과 가슴으로 연결 되는 부분이 다른 말티즈에 비해 두꺼운 편이고 꼬리도 두거운 편임. 허리와 다리가 길지 않고 몸집은 작은 편이나 실종당시는 통통한 편이었음. 발톱은 흰색에 가까우며 발바닥은 검은색. 발가락 사이가 마치 습진처럼 붉고 가려워해서 이빨로 잘근잘근 대면서 긁음. 뒷다리 허벅지 쪽과 꼬리끝도 가려워해서 몸을 둥글게 해서 이빨로 잘근잘근 대면서 긁음. 귀와 코리끝 털을 남기는 미용을 8월에 함. 남자와 아이한테 특히 잘 짖고 소리, 특히 시끄러운 소리에 민감해 함. 남자보다는 여자를 많이 따름. 먹는 것 좋아하고 개껌이나 인형같은 것을 주면 집착이 심하고 다가가면 으르렁 거림. 얼굴과 귀만지는 것 목욕하는 것 특히 샤워기를 싫어함. 물 수도 있습니다.
▷▶소심하고 집착이 심하고 많이 짖고 물기도 해서 애견학교에서 6월부터 잃어버리기 전까지 4개월 간 훈련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성격이 좀 변했을 수도 있구요...지금은 학교에 보낸 것 너무 후회합니다. 집에 올 날을 일주일 앞두고 애견학교에서 관리소홀로 잃어버렸습니다. 지금 저희 집은 웃음도 대화도 없는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똘이를 꼭 찾을 수 있도록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4227-3690 / 016-299-0207
이메일: seavilin@naver.com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자료: http://blog.naver.com/seavilin (똘이군)
- 0
- |
- 2236
- |
-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