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글쓰기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탄코(울산 구조묘 동오)와 함께한 일주일

안녕하세요:)
탄코(동오)의 새로운 가족이 된 사람입니다.
항상 입양 후기글 구경만 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니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입양 첫 날부터 집안 곳곳을 탐색하던 탄코는 너무 고맙게도 하루만에 적응을 잘 해주었습니다. 미리 마련해둔 숨숨집과 스크래처, 캣타워를 사용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여기저기 물어보니 크면서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배변 훈련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 화장실도 알아서 척척 잘 사용해주는 착한 고양이에요. 


초반에 사람들을 만나는 습관을 기르면 좋다고 해서 일주일간 가까운 지인을 두번정도 초대했는데 집사인 저보다 손님들을 더 좋아하는 모습이 얼마나 질투나던지ㅠㅠ 완전 활발하고 호기심 많은 개냥이 애교냥이 스타일인 것 같아요.


한쪽 눈에 눈곱이 자주 끼는 거 같아서 궁금한것도 몇가지 물어볼겸 동물 병원도 방문했었는데 보건사 선생님 손에 매달려서 애교 부리는 모습에 수의사 선생님이 이런 고양이는 정말 오랜만에 본다고 하셨습니다ㅋㅋㅋ 다행히 크게 아픈곳은 따로 없고 얌전하게 진료도 잘 봤어요.


벌써부터 탄코가 없을땐 무슨 재미로 살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매일 매일 골골송을 들으며 행복한 집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어딜가나 껌딱지처럼 따라다니는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탄코를 저희 가족으로 만나게 해주신 동물자유연대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입양키트도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 앞으로도 탄코가 건강하고 행복한 고양이 생활 할 수 있게 사랑으로 잘 돌보겠습니다.


+) 사진이 10장밖에 안 올라가서 고르느라 힘들었네요ㅠㅠㅋㅋㅋ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tanko.noseburn




댓글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