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D11-019관외] 조그만 천사 보배

[D11-019관외] 조그만 천사 보배

이 름 : 보배

나이,견종 : 10살전후, 요크셔테리어

몸무계 : 2kg가량

성 별 : 수컷

기타 : 심장과 간수치가 높아 불임수술은 미정입니다.

 

위험한 도로에서 떠 돌다 구조 된 2kg의 작은 생명입니다. 

나이가 많고 길에서 무엇을 잘 못 먹은 것인지 현재 심장수치가  조금 높습니다.

아주아주 얌전하나 원하는 것이 있을때는 짖으면서 떼를 쓰기도 합니다.

구조자 분의 집안 사정으로 장기적으로 보호가 힘든 상태입니다.

노령견 보배의 마지막을 함께 해 주실 마음 따뜻한 입양자를 찾습니다.

 

* 보배는 현재 경기도 파주의 구조자댁에 있습니다. 입양을 신청하여 1차로 선정되신 분들은 경기도 파주로 보배를 직접 보러 가셔야 하니 이 점 유의하여주세요~!

 

(입양책임비) : 7만원

1.입양신청서 작성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입양신청하기'를 누르시고 간단한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전화상담 및 방문면담 

입양담당자가 신청서 검토 후 개별 연락을 드리며 단체측과 통화가 되신 입양신청자께서는 단체로 방문해 면담을 가지게 되고, 면담 결과를 토대로 최종적으로 입양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입양동의서 작성 후 입양

입양이 결정되신 분은 단체로 재방문하여 마지막으로 입양동의서를 작성하신 후에 유기동물을 입양하실 수 있게 됩니다.^^

4.입양신청시 유의사항
- 유기 동물 입양은 반드시 가족 구성원 전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보내주신 입양비는 다른 유기동물 구호 및 복지활동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댓글

강아지소녀 2011.05.01

하고 싶네요.하지만 나이가 많아서 귀여운데 나이가 많은 강아지네요. 아님 할까요?그리고 만약 강아지를 입양할때 공짜 인가요?공짜이면 입양친청 하겠습니다.


앙징이 2011.04.28

경미님~~ 입양신청서 먼저 작성하셔야 하시고요, 사무실로 문의전화하시면 자세한 상황을 아실 수 있을꺼예요.. 저희 애들도 노견들이라 더 안쓰러운 맘이 들어요.


김경미 2011.04.28

보배~~ 아직 입양안되었는지요?? 저희집은 지금 유기견으로들어온지 17년,11년,6년된애들이 셋이나잇는데요.보배가자꾸맘에걸려서요..노령견이라 입양이힘들텐데 괜찬으시다면 저희집에서 보살펴주고싶어요^^입양신청을 해야되나요??


쁘띠 2011.04.15

...님 진짜 너무하시네요 그런 생각으로 반려동물을 키우시려고 하시다니 게다가 마음의 상처도 있는 아이들을 그런식으로 생각하신다는게 황당하네요 사랑으로 감싸주시질 못하시고, 가족이 아닌 그냥 키우는 하나의 동물이라고만 생각하시려면 반려동물 입양은 아예 생각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반려동물을 님처럼 따지면서 키우시는 분들 보면 가족이 아닌 동물로 밖에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군요


보배힘내요. 2011.04.09

그리고 보배 힘내요. 저도 유기견인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으로써, 아가 참 안쓰럽네요. 특히나 저희 이모도 유기견을 기르시는데, 이모의 그 반려견 아가도 두 눈을 잃고, 도로 위에서 차에 치일 뻔한 아가여서 그런지. 공감가고 더 안쓰럽고 그러네요. 꼭 좋은 분 만나길 바랄게요. 저희 가족들이 지금 기르는 아가도 벅차다고 반대가 심해서, 차마 제가 입양한 조건이 안 된다는 게 아쉽네요. 꼭 좋은 주인 만나길 바래요.


보배힘내요. 2011.04.09

..님 너무 하십니다. 요새 왜 애완견이 아니라, 반려견이라고 하는지 아십니까? 애완(愛玩)이라는 뜻은 동물이나 물품 따위를 좋아하여 가까이 두고 귀여워하거나 즐김이란 뜻이고, 반려(伴侶)의 뜻은 짝이 되는 동무, 즉 동반자란 뜻인데. 두 단어의 차이가 안 보이십니까? 그저, 당신의 즐거움을 위해 기르는 동물이 아니라, 평생을 함께 하는 동반의 의미로 봐야 한다는 겁니다. 당신이 진정, 나는 유기견을 사랑한다라고 말하고 싶으시다면, 그 개념부터 바꿔 오세요. 병원비가 아무리 많이 들어도, 평생을 안고 가는 게 반려동물이여야 합니다. 사실 ..님 말고도 이런 생각 가지신 분 많을텐데, 아가들에게 같은 상처 되 풀이 할 생각 마시고, 생각 고치시기 전엔 입양 하지 마세요. 당신이 받는 상처 아니라고, 우습게 보시지 마시고요.


두리언니 2011.04.08

사연들을 하나씩 보면 당장이라도 데려다 키우고 싶지만..ㅠ 애기들 떠나보낼때 아픈 심정이 아직도 가시지 않아서 이제 함부러 못키우겠어요 ㅠㅠ좋은분이 어서 나타나야 할텐데.....걱정만 하고있습니다..ㅠㅠㅠㅠ


보배야 2011.04.04

가끔이 사이트에 들리는데 몇일전 오랜만에 들려 보배를 보고 자꾸 생각이 나네여~ 지금 당장이라도 데려와 남은생을 제가 사랑으로 보살펴 주고싶지만 개인적인 사정상 여름쯤에나 가능할거 같아서 맘이 짠하네여~ 그전에 저보다 더좋은분 만나 하루라도 더 빨리 행복을 누렸음하구여...만약 인연이 된다면 저와 지금 제옆에서 자고있는 두아이들과 함께하고 싶어여~


유기견을사랑하고보살펴주는사람 2011.03.12

.....2kg이라는 몸무게가 안타갑습니다. 그정도면 저의아빠손의 무게정도돼겠네요... 입양하시는분은 꼭 재발 건강하게키우시고 밥잘챙겨주셨으면좋겠습니다.. (저는 아빠가 반대해서 못대려가요..ㅜ)


2011.03.10

;;; 헐 ; 위에..님아 ...정말 할말이 없네요 아직도 저런 생각가지고 유기된 아이들 입양하려고 하는거 생각없어보이네요 ^^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도 애견샵에서 아가들 팔지말고 동물병원에서 팔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그리고 몇만원은 너무 싸다..ㅠㅜ생명인데.


g 2011.03.09

아 귀여워...


보배 2011.03.08

..님어차피 입양설문조사에서 통과도 안될듯 하네요.


최슬지 2011.03.08

맞아요.. ..님 반려동물 입양을 그냥 애견센터에서 강아지 사는 마음으로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김다혜 2011.03.06

위에 ..<== 님 그냥 여기서 입양하지 마세요 무슨 애견센터에 개 고르러 왔어요? 만원 짜리 한장들고 백화점가서 옷 10장 고르려는 심보네 ㅡㅡ


.. 2011.03.04

그리고 건강한 애들만 분양시키나요? 더 이상 수술 안 해도 되는..


.. 2011.03.04

긍데 7만원으로 중성화수술이랑 마이크로칩 해주나요?


서여진 2011.03.03

저희 집 아가도 요크셔라 그런지 마음이 찡하네요...ㅠㅠ 요크셔도 꽤 똑똑하던데......... 10살 정도 되면 나이가 꽤 있는데 이런 아이를 버리다니.... 이 아이는 이제 돌봐도 힘들 나일 텐데.. 버림 까지 받다니.. 이 아리 버린 아이 정말 나쁘네요. 입양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