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D03-070관] 시추 새벽이 = 입양완료

[D03-070관] 시추 새벽이 = 입양완료

새벽기도 가시는 회원님의 어머니를 따라 온 시추입니다. 그래서 이름이 새벽이가 됐지요. 처음 발견당시에는 귀에 농이 차있고 곰팡이성 피부병으로 털이 듬성듬성 빠져있었으며 눈에는 안구궤양이 진행중으로 안구에 구멍이 나 있었습니다.  2달가량 치료하며 중성화수술 완료하였고 피부병과 귀는 거의 완치되었으며 눈은 좁쌀알만한 크기의 흰점으로 상처가 아물었습니다. 짖음이 없고 매우 순하지만 다른 개들과는 잘 어울리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 입 양 비 : 100,000원


1.입양 신청 방법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답글을 달아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2.신청 후 전화면담
신청자는 단체측의 전화면담에 응해야 하며 면담 결과를 토대로 임시입양자가 최종적으로 입양자를 결정합니다.


3.입양자 결정
임시입양자의 의사 결정에 따라 입양자가 결정되며 최종 입양 결정자는 본 게시판 상단의 [HWP] 혹은 [DOC]화일을 클릭, 다운받아 입양동의서를 작성한 후, 관리자 메일 (
bird@animals.or.kr)로 보내주십시오.

4.입양신청시 유의사항
 - 유기 동물 입양은 가족 구성원 전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보내주신 입양비는 다른 유기동물 구조 및 복지활동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댓글

-_-; 2004.02.29

어이없음님..물론 님처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저 분이 진심이시라면요. 상당히 실례가 되네요..님처럼 막말하시는건. 어린마음에 진심으로 해본 말씀이실수도 있잖아요. 그리고 암컷,수컷 따지는것에 왜그리 민감하신지요? 님이야말로 돈버는 쪽으로만 생각해온 인간으로 보입니다..


어이없음 2003.12.28

위에 임누리씨.. 초등6년생이구 꿈이 수의사구 앞으로도 더 많은 강쥐를 키울꺼라고요? 쓴 글을 읽어보니 수상쩍은 느낌이 팍~드는군요. 한마리두 아이를 키우듯 온갖 정성을 쏟아야 하는데.. 그게 말처럼 쉬운줄 아십니까..계속계속 더 키우신다니..무슨 소릴 하시는 건지.. 돈이없으니 그냥 달라구요? 불쌍한 아가들을 사랑으로 평생 같이 할 가족들에게 보내는 곳이 여깁니다. 용돈벌이 좀 하실려나 본데.. 요즘 이런데까지 와서 돈벌이 궁리하는 사람들이 많다드니.. 글케 강쥐를 사랑하시구 애지중지 키우실꺼라면서 이 불쌍한 아가가 암컷인지 수컷인지는 왜 중요합니까.. 이런데서 저런 사람을 보면 굉장히 어이없구 기분나뻐서 원.. 이런 데 와서 돈벌이나 궁리하구 있다면 당신 인생은 평생 꼬여서 되는 일두 없을껍니다..나쁜 사람같으니라구..


류소영 2003.12.26

동네가 여엉 아니네요..... 여기는 서울 성북구 장위동입니다.


뚱이엄마 2003.12.24

장지동에서 분실된 여아개가 맞으면 연락부탁드립니다.. 011-9218-5889


뚱이엄마 2003.12.24

혹시 경기도 광주에서 분실된 강아지가 아닌가요.. 성격이나 병력이 제가 잃어버린 뚱이와 같아요... 혹시 경기도 광주 장지동 부근인가요... 답변부탁합니다


금비누나 2003.12.08

현재 새벽이를 돌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새벽이는 어린아이가 있는 집 안되고, 막 결혼한 신혼 부부 안되고, 결혼할 예정인 싱글 남녀 곤란하고,중년 이상 두 부부만 조용히 사는 집이 적당한 그런 녀석 입니다. 다른 강아지하고도 사이가 별롭니다. 그래서 강아지가 없는 집 이어야 하구요.


이기순 2003.11.27

artist56님. 동물자유연대에서 동물 입양시 입양비를 받는 것은 \'운영비\'를 벌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 동물을 입양할 때는 남은 평생을 같이한다는 책임감이 꼭 필요하며, 최소한의 입양비는 이 책임감을 확인하는 방법 가운데 하나일뿐입니다. 저희 사이트에 관심가지고, 자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artist56 2003.11.25

최소한의 운영비는 줘야 답이 있을텐디...


임누리 2003.11.16

너무 예쁜 새벽이를 입양하고 싶슴니다.. 저의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는 진도견.시츄.아케리칸코카스파니엘.발바리. 임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강아지를 키울거구요.. 꿈이 수의사 여서 유기견이 없는 세상을 바람니다.. 저번에 동물농장에서 어리고 어여쁜 시츄가 아무것두 모른채 안락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얼마나 울면서 :왜 난 동물을 사랑하면서 저런 고통을 모르고 있었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그리고 곧바로 컴퓨터를 키구 이 곳에 들어오게 되엇죠.. 요번주 동물농장에는 아주 좋은 소식이 많이 있더군요.. 그런데. 새벽이가 암컷인가요..수컷인가요..두 알구 싶구요.. 사실..제가 초등6학년 밖에 안되서.. 돈은 없어요.. 새벽이를 끝까지 키울수 있는 가정이니 믿어주시구 새벽이를 무료 입양 하면 어떨지요... 제가 사진은 매주 찍어서 새벽이의 생활모습은 보여드릴께요... 부탁함니다... 더이상 안락사를 당하는 어여쁜 유기견이 없었으면좋겠군요.. \"이기순\"님... 부탁함니다... 저예게 애교만땅 새벽이를 주세요.. 사랑으로 앞으로는 아픔없는 든든한 주인이 되겠슴니다.. 그럼.. 항상 유기견을 지켜보는 소녀가 되겠슴니다.. 감사하구요 메일로 부탁함니다.. 제 메일은 <a href=mailto:lovewlle@hanmail.net>lovewlle@hanmail.net</a> 임니다,, 항상 손꼽아 기다리겠슴니다.. 새벽이가 저의 품으로 힘차게 안겼으면 좋겠네요..


. 2003.11.15

거이 완치라면은 ? 아직 안 낫었다는 것ㅇ니가요?


이기순 2003.11.02

김미영님은 사정상 입양신청을 취소하셨습니다. 점잖고 애교 만점인 새벽이를 한평생 돌봐주실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