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후추(구 아워), 슈가(구 유아), 흰자, 엘리스
- 흰자엄마
- |
- 2026.02.26
후추는 뇌전증으로 약을 복용 중인데 두세달에 한번씩 검사를 하였고 병원만 다녀오면 정말 힘들어했어요. 지난해 11월 검사에서 1년 동안 안정적인 수치를 유지하였기에 앞으로는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정말 다행이예요. 슈가와는 레슬링도 하고 우다다 뛰놀고 이불 속에서 껴안고 자고.. 둘도 없이 좋아하는 사이고요 흰자와 엘리스와도 사이 좋게 지내요 넷 다 얼마나 착한지 다른 강아지가 놀러와도 잘 어울리고 양보도 잘해요 귀여움 가득한 사랑스런 아이들 덕분에 온 집안에 행복함과 털이 가득합니다 ㅎㅎ
- 0
- |
- 36
-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