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시청에 민원신청으로 고발건 문의합니다.
- 김서현
- |
- 2016.06.15
안녕하세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유기견밴드가 있습니다.연계 동물 병원에서 근무하시는분이 안락사위기의 아이들을 구조해와서 임보나 입양을 보내는 좋은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갈색푸들 *** 이름을 가진 아이를 -대전에사시는 ****라는 분이 임보를 하셨습니다.
임보당시 책임비(사상충이나,경우에따라 치료한비용) -그것도 할인된금액으로 8만원이 들었습니다.
임보하실분에게 책임비 8만원이 드는데 괜찮으시냐고 물었고,그책임비라는건 입양자분이 나오시면,
그입양자분께 책임비 8만원을 받아서 ,임보하고 계신분께 드리는겁니다.
당시 임보하시는분은 흥쾌히 승락을 하셨고,저희들은 정말 고마운 천사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가 문다는 이유로,병원에 계신그분께 상의한마디 없이,어떤 노부부에게 줘버렸습니다.
***의 특성상 노부부분들에게는 맡기기 힘들다고 판단하여,***를 다시 돌려 달라고 하면서,책임비도 돌려드릴테니,계좌번호도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는 택배던지듯 병원에 아무말한마디 없이 던져놓고,계좌번호도,주지않고 있습니다.
그뒤로 임보했던 그분의 지인이란사람이,임보자에게 돈받은 사기꾼이란 표현을 쓰면서,다른밴드에 글을 올리곤 했었습니다.하지만,기존밴드회원들은 이분이 그동안 얼마나 많은 유기견을 살려낼려고 노력한걸 알기에,그글에 대한 반박도 했었습니다.
지금 문제는 현재 그병원은 유기견을 돈받고 팔았다는 이유로 ,예전처럼 유기견을 구해올수 없는 상황입니다.즉 안락사위기의 아가들을 구할수가 없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그분도 그병원도 -이미지가 너무 안좋게 되어서 유기견을 데려올수 없는것입니다,
누군가가 수원시청에 민원을 넣어서 고발건이 접수 되었습니다.
동물자유연대님~.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그분과 그병원은 정말 유기견들을 살릴려고 노력하는 분들입니다.
지금 그병원에서 유기견을 구조해 올수 없기에,그만큼 유기견들이 죽어가고 있는줄도 모릅니다.
저희가 수원시청에 민원을 넣으면 되는지.아니면 서명운동이라도 벌여야 하는건지 도움부탁드립니다.
- 1
- |
- 466
- |
- 45
동물자유연대 2016.06.16
연락 드렸습니다.확인후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