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강아지를 잃어버렸어요 ㅠ
- 김지연
- |
- 2016.04.11


이런일이 저한테 생길지 몰랐네요 ㅠ
아까 오후 2시30분경 택배 가지러 잠깐 경비실에 가는틈에..
그사이에 문밖으로 나갔어요.
전 그것도 모르고 택배 가져와서 이것저것 보고 30분쯤 흘러
아이가 보이지 않아 집안을 찾아보다가 없길래 아차 했습니다.
그때부터 엄마랑 나가서 여기저기 찾아헤매다 지금 들어왔는데
막막합니다 ㅠ
일단 전단지 만들어 붙여볼생각이고 ㅠ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12살 시츄여아이고, 5키로정도 날씬합니다.
잃어버린 장소는 일산 일산동 동문1차 아파트 입니다.
혹시 보신분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ㅠ
010-6510-1040
- 5
- |
- 432
- |
- 42
김은숙 2016.04.14
저도 몇 달 전에 우리 아이 중 하나를 잃었다 이주 만에 찾은 경험이 있어 그 심정이 어떠실 지 이해합니다. 지옥과 천국을 모두 경험한 것 같았어요. 저도 전단지도 부치고 현수막도 설치했었는데 전화 오는 경우 보면 대개 현수막을 보고 연락해 오더라고요. 물론 사례금이 큰 역할을 한 듯 합니다. 부디 아이 꼭 찾으셔요.
이경숙 2016.04.12
ㅠㅠ 안타깝네요 반드시 찾을 수 있다는 생각 가지시고 전단지 작업과 주변 동물병원 그리고 구청이나 보호소 등등에 모두 아가의 특징 성별 등등 알려서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윤정임 2016.04.12
전단지가 가장 효과 있습니다. 최소 50M 간격으로 많이 붙이셔야 합니다.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에도 붙이세요. 평일에는 시에서 전단지 수거를 하기 때문에 매일 새로 붙이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려동물복지센터) -> (입양후기게시판) 공지글 중 위에서 세번째 반려동물을 잃어버렸을때의 대처법을 꼭 읽어보십시오. 포기하지 마시고 기운내셔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동물자유연대 2016.04.12
위 아래 사진이 털 길이가 다르네요. 시추는 털 길이에 따라 외모가 많이 달라보이니 잃어버릴 당시의 털 상태와 가까운 사진으로 전단지를 만들어서 만들어서 돌려주시고, 동물보호관리시스템찾아주세요! 글 올리시고, 유기견으로 발견되서 등록되는 동물들 올라오는것도 계속 체크해주세요. 일단 위에 사진 두장으로 트위터에 올려드리겠습니다.
홍덕화 2016.04.11
전단지 빠르게 붙이시고 사례금이 높을수록 빨리 찾는다고 하네요.. 시간이 늦춰질수록 더힘드실거 같애요,,ㅜ 내일 빠르게 전단지 붙이시고 길에자주 나올법한분에게 여쭤보시고 암튼 좋은 소식들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