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안녕하세요~
- 서지은
- |
- 2016.03.29
슬슬 아기를 준비하면서 좋은일을 해볼까하다가 사이트를 검색중에 반려견들의 안타까운 소식들을 접하게 되어
적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기후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14년차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친구아버지께서 많이 미워한다는 얘기를 듣고 태어난지 3개월된 아이를 데리고와서 키우는데 항상 다 만족시켜 주지는 못하지만 제곁에 있는동안은 끝까지 함께일것입니다.
사이트에 강아지들을 보면서 데리고 올까? 이런생각이 가지게 하는 강아지들도 있지만 끝까지 책임져야하는 가족으로 받아드려야 한다는걸 알기에 꾸준히 후원하면서 추후에 가볍지 않은 결정으로 데려오려고 합니다.
그때까지 아니 그후에도 쭉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일 하시는 분들 힘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글올리는건 자주할수 없겠지만 뒤에서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참!! 추후에 제가 방문하여서 아이들좀 보고 봉사도 좀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3
- |
- 389
- |
- 38
김은숙 2016.03.30
서지은님,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두신 분으로서 훌륭하신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우리 사회의 유기 동물 발생의 원인이 여러가지이지만 대부분 동물의 생명에 대한 이 사회의 가치관에서 기인한 것으로 생각되요. 귀여운 강아지 모습에 쉽게 데려와서는 알게 모르게 무시해 버렸던 무질서와 소란들이 귀여움이 사라지는 성견이 되면서 새삼 가족들에게 문제가 되어 버리죠. 이런 문제가 주로 반려 동물의 예절 교육을 등한시한 가족들의 책임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쉽게 동물을 버림으로써 해결하려는 우리 사회. 서지은씨와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이런 분위기는 차차 변화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노령 강아지가 있으니 여러 모로 신경쓰이는 일이 많으시겠어요. 부디 오래오래 아프지말고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손혜은 2016.03.29
안녕하세요 서지은님 반려동물 복지센터 손혜은 활동가 입니다. 사전에 연락 주시면 센터 방문이 가능하세요. 02-2292-6338번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이경숙 2016.03.29
서지은님 환영합니다 함께 하시니 행복합니다 봉사로 아가들에게 기쁨을 주시겠다 하니 더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