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동물관리시스템에 있는 아이인데요..

이런 아이까지 공고가 올라왔네요..
 
이 아이 구조 안되나요? ㅠㅠ
 
 


 



댓글

박혜숙 2015.06.07

아..이아이 치료받고 봉합수술해서 이제 1주일 지났는데 누구의 부주의인지 모르곘지만 줄을끊고 달아났데요.ㅠㅠ 동물병원 주차장에 잠깐 묶어 두었는데 그랬다네요. 카라도 쓰고 있다고 하니 눈에 띄일거 같은데 인천 강화분들 눈여겨 봐주셨으면 좋곘어요..ㅠㅠ 아이 꼭 찾아야 할텐데 날더운데 상처가 곪진 않을지 걱정입니다.


김영주 2015.06.02

아..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계속 응원할께 아가야.


박혜숙 2015.05.29

저도 자꾸 맘에 걸려서 아는분한테 입양처 수소문 해봤는데..ㅠㅠ 입양하실분이 확실한 분이셨으면 좋곘어요.. 좋은소식 들리기를 기도해요..ㅠㅠ


최영민 2015.05.29

저도 입양 여건이 안되서 보기만 했는데 입양자가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치료잘받고 입양 잘가서 남은생 행복하게 살아야할텐데... 마음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동물자유연대 2015.05.28

너무 마음이 쓰여서 전화를 해봤는데요, 우선 1차 조치를 부탁한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고 있다고는 하시네요. 사진을 보고 입양하시겠다는 분이 나타났다고 하며 공고 기한 끝나면 본격적인 치료를 할 듯합니다. 그분이 입양 약속을 끝까지 지킬지 걱정이네요. 근데 혹시 입양 의향을 보여주신 분이 최영민님이신지요... ^^;;;;


동물자유연대 2015.05.28

올무에 걸린 듯 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저런 아픔을 가졌던 아이라서 더 보듬어서 더 좋은 세상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감정은 우리 모두 매한가지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떤 분께서 입양을 해주실 수만 있다면 데리고 나와서 치료를 해주는 것은 어렵지 많습니다만, 관리 공고에 있는 안스러운 아이들을 찾아다니며 구조하기에는 저희의 보호 시설 한계가 있어서, 마음 가고 아픔이 느껴지는 아이들에게 일일이 손 내밀지 못함을 매우 안타갑게 생각합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