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개고기라는 말이 언제나 사라질까요?
- 안정원
- |
- 2014.06.03
길양이밥을 주다 지나가는데 식당앞 음식물 처리통에서 음침하게 생긴 사람이 양동이 3개를 가져다 놓고 음식 쓰레기를 담고 있더군요...느낌에 강아지(개)를 주려고 퍼 가는것 같아 쳐다보니까 그사람도 저를 계속 같이 쳐다보더군요..저런 사람들은 저렇게 생겼구나~~느낌에 다르게 생겼더군요..집에 오는동안 별별생각이 다 들더군요..한적한곳에서 무슨일이 벌어질까? 생각하면....어젠 정말 괴뢰웠습니다..지금 이글을 쓰는동안도 괴롭습니다.언젠간 변하겠지~~~뿌린데로 거둘거야~~~전 이리 저를 위로합니다..동물자유연대에서 고생하시는 여러분들~~언제나 개고기팝니다. 짠밥 먹여 끼웠습니다.보신탕 등등 이런글 압고 살수 있을까요? 그리고 왜 자기집에서 데리고 사는 아이들에게 학대를 할까요?인간이 싫어집니다..그런 인간들만요..좋은 사람이 많아 지구는 멸망하지 않는다는말을 믿습니다.그냥 두서 없이 하소연하고 갑니다.이해하세요::
- 2
- |
- 588
- |
- 61
김예지 2014.06.05
우리가 소 돼지 닭을 먹듯이 개고기자체를 반대할수는 없지만..잔인하게 도살되고있는 부분은 꼭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그 어여쁜 아가들을.. 어떻게 그 까맣고 동그란 눈을 보면서도 웃으며 끔찍하고 고통스럽게 죽일수가 있는걸까요? 아 정말 인간이 제일 악한존재인건 분명해요. 인간과 교감을 제일(?)많이하는 아가들인데..
최소영 2014.06.04
저두빨리 개고기문화가 없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개고기를 먹기위해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더 고통스럽게 죽어가야한단말입니까! 자기몸위해 소중한 생명 아무죄없는 아이들이 잔인하게 죽어갑니다..! 인간이 젤 잔인하네요! 제발좀 제발좀 빨리 없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