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다음 희망해 관련

안녕하세요. 문의가 있어 게시판에 남깁니다.

자주가는 카페 회원이 학대받아 척추를 다친 아기 고양이를 구조해서 치료비 때문에 희망해 모금심사에 올렸습니다. 500명 이상 서명하여 모금심사는 진행되는 모양인데 심사 과정이나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해 하네요.

동자련에서도 희망해 후원하는 걸로 아는데 어떻게 진행되고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늦어지면 치료가 어려울까봐 궁금한 거 같습니다.




댓글

동물자유연대 2014.01.16

정말 다행입니다. 아이가 무사히 잘 회복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소현 2014.01.16

답변 감사합니다. 다행히 지인을 통해 수의사분을 찾았다네요. 복을 많이 받은거 보니 잘 회복될거 같습니다.


동물자유연대 2014.01.16

안녕하세요 이소현님~ 말씀하신 모금건은 아직 저희쪽으로 다음측에서 심사요청이 들어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음측에서 저희 쪽으로 심사요청이 들어오면 서류를 확인 후 부족한 서류들은 모금제안자분께 다시 요청을 드리고 그 다음 심사위원분들께 심사요청을 드립니다. 추가서류를 얼마나 빨리 보내주시느냐에 다르지만 보통 이 과정이 2-3주 가량이 거립니다. 심사위원들로부터 적합 판정을 받으면 모금이 오픈되게 되는데 모금기간은 한달 입니다. 모금목표액이 한달이내에 다 모아지면 그대로 모금이 마감이 되고, 모금목표액이 다 달성되지 못하여도 최대 한달이면 모금기간은 끝이 나게 됩니다. 모금기간이 끝나면 다음측에서 저희쪽으로 정산을 해주고 그 후 저희가 모금제안자분께 정산을 해드립니다. 이 모든 과정이 보통 한달 반에서 두달 정도는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이스별로 기간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그 점은 참고바라며, 치료비 같은 경우는 치료를 먼저 받고 병원의 양해를 구하여 모금이 끝나고 정산을 받으시고 난 후 결제를 하시는 방법이 있으니 병원측과 먼저 상의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지요? 다친 아이가 이 모금을 통해 얼른 낫기를 바랍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