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조희경
- |
- 2013.06.07
오늘(6월6일) 공사 현장을 동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영상 첫부분엔 숲에 나비가 어찌나 많은지(사택 짓는 부분입니다) 마치 나비 나라에 온 듯했습니다. 숲 영상을 세심하게 살펴보시면 무수한 하얀 점들이 움질일 겁니다.
개발로 인해 나비,잠자리,메뚜기 등등을 보기가 힘든 시대인데, 제가 어린 때도 이리 많은 나비는 못 본듯 합니다... 그만큼 이곳 환경이 좋은 것이겠죠.
지난 일요일에 제주에 갔다가 돌고래들 훈련 현장 관찰과 심포지움을 끝내고 어제 올라와서 현장이 무척 궁금해, 오늘 가서 이런 저런 것들을 살피고 왔는데, 못 본 며칠 사이에 건물 외부에 설치되었던 '하지'들이 다 철거되어 외장이 깨끗해졌네요.
마당의 흙도 고르게 펴놓았고요... 내부 바닥에 시멘트 부어놓은 상태라 건물 공사하는 분들은 일단 멈추고 있고 사택 공사하는 분들만 분주하네요..
저렴한 가건물 공사지만, 멋진 전원주택이 만들어 질 것 같습니다. 제가 들어가서 살고 싶습니다~^^;; 진심 이제 단순하게 살고 싶네요..
입주는 이런 저런 보강시설로 인해 7월은 되어야 할 듯...
당분간 영상 퍼 내가지 마세요..
힘 겨운 합법적 절차를 다 획득하고 짓는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시골 사람들 텃새로 골치 많이 아프고 있는 중입니다. ㅠㅠ 건물 옆에 있는 묘지 자손이 자신 조상 묘 앞을 막았다며 한동안 속 썩여서 해결보느라 신경 많이 썼습니다.
막바지라서 신경 쓸 일이 너무 많네요. 큰 거 작은 거 복잡한 거 동네 민원 등등등..
- 7
- |
- 724
- |
- 69
길지연 2013.06.09
동네 분들 모아 놓고 막걸리 한 잔 먹이면서 달래야 겠네요.
다래뿌꾸언니 2013.06.07
보호소가 빨리 완공 되었으면 좋겠네용.ㅎㅎㅎ 아이들이 저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 놀고... 생각만 해도 넘 기분 좋네용~~~
김수정 2013.06.07
고생 정말정말 많으시네요 그 노고에 고개숙여 감사드려요
김장영 2013.06.07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선희, 선달이 그리고 앞으로 만나게 될 마마의 보호자로서 저도 동참하고자 동물보호소건립기금 입금했습니다. 동자연 모든 분들께 항상 고맙습니다.
이경숙 2013.06.07
얼씨구~~저도 저기 방 하나 주세욧! 저기 살고 싶어요~~~^^
이기순 2013.06.07
좋아라~~~
김승우 2013.06.07
전기 수도만 마무리 되면 준공은 금방 떨어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