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한만재한호동
- |
- 2013.05.11




안녕하세요.
호동이 엄마 아빠 입니다.
매년 5월 11일은 호동이 엄마 아빠에게 가장 특별하고 중요한 날입니다.
왜냐면 오늘이 우리 호동이가 호동이 엄마, 아빠에게 온지 6년째 되는 날인 호동이의 생일이기 때문이에요.
호동이를 통해 호동이 엄마 아빠는 사랑을 배웠고, 호동이와 같은 친구들도 사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호동이를 볼 때 마다 고맙고 또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호동이 엄마, 아빠는 그냥 안쓰럽고 불쌍하다는 생각에 호동이를 가족으로 맞이해야 생각을 했는데 지금은 호동이가 엄마, 아빠를 행복하게 해 주기 위해 가족으로 찾아 와 준 것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식은 두 종류의 자식이 있다고 합니다. 부모에게 은혜를 갚으로 온 자식과 빚을 받으로 자식이라고 합니다. 우리 호동이는 아마 은혜를 갚으러 온 자식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호동이를 통해 엄마, 아빠는 행복과 행복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으니까요.
호동이 엄마, 아빠는 호동이 생일선물로 해마다 호동이 생일에 호동이와 엄마, 아빠에게 오기 전 상황에 있었던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후원을 합니다. 다른 친구들도 조금이나마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요.
물론 호동이는 이모에게 옷도 선물받고 엄마가 만든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동이를 가장 친한 친구로 생각하는 사촌동생과 찍은 생일파티 사진 올립니다.
호동이 생일 다른 분들도 축하해 주세요.
호동이 엄마, 아빠 올림
- 12
- |
- 674
- |
- 62
한만재한호동 2013.05.22
네 그냥 케이크는 특히 피부병이 있는 호동이는 먹을 수 없어서ㅠㅠ. 나름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로 리본(?)을 만든건데 세심하게 봐주시고 감사합니다.
이창일 2013.05.21
ㅎㅎ 이뻐요^^ 기분 좋네요.
홍현진 2013.05.16
호동이 표정은 정말이지.. 사랑받는 아들래미 표정이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따듯해져요..^^ 케익은 일부러 호동이 먹을수 있게 고구마로 만드신건가요? 데코까지 브로콜리 콜리플라워로 신경쓰셨네요 감동..ㅠ
한만재한호동 2013.05.14
모두 모두 호동이 생일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날은 호동이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이모부랑 호동이 친구 세선이 모두 초대해서 생일파티도 하고 선물도 주시고 가셨어요. 호동이는 너무 많이 먹어서 그날 내내 일어나지도 못했답니다. ㅋㅋㅋ
최지혜 2013.05.14
호동아 ~ 생일축하해~ 가족들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
이경숙 2013.05.14
이 세상에서 젤 아름답고 귀한 케익입니다 호동이 엄마아빠 감동입니다 고맙습니다~ 호동이와 형아도 참 예뻐요~
이기순 2013.05.13
호동아, 생일 축하해~ 호동이 부모님도 축하드려요. 넘 예쁘고 따뜻한 사연이네요. 덕분에 힘이 납니다. ^^)
윤정임 2013.05.13
아웅~ 호동아 생일 축하해~~~~ 생일상을 받는 호동이의 얼굴에 감사와 감격이 보이네요 ^^ 매년 호동이의 생일에 베풀어주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호동이와 함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욧~~~~~
홍현신 2013.05.13
우리 호동이 어쩜 저렇게 이쁠까용~^^ 표정도 착하고 예쁜게 사랑 듬뿍받는게 보여요.. 사진 보는 순간 행복 전염되서 혼자 싱글벙글하네요.. 감사합니다.. 호동아 생일 축하해~!!!!
김남형 2013.05.13
호동이도 꼬마신사도 너무 예쁘네요. 정성이 가득한 케익까지... 너무 행복해보여요^^
딸기제나티나 2013.05.12
정말 마음깊은곳의 따뜻한 가족의 정이 진심으로 느껴집니다... 호동이도 호동이 부모님도 정말 예전부터 한가족이될 운명이였나봅니다..ㅎㅎㅎ 호동이가 복덩어리로 다시 태어나서 너무 축하하고 호동이 부모님의 정직하고 바른마음을 저도 본받아야 겠어요...ㅋㅋㅋ
태극뚱맘 2013.05.12
호동이를 알지못하지만 호동이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케잌 직접 만드셨나 봐용~~ 넘넘 귀엽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