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3월 9일에 여리가 왔어요

3월 9일에 여리(선희)가 우리 집에 왔어요. 선달(뽀오)이와 잘 지낼지 걱정스러워서 계속 마당을 살펴보곤 합니다. 선달이가 심심하던차에 선희와 어찌나 신나게 뛰어 노는지..마당을 가로질러 뛰어 다니고 집주위를 숨바꼭질 하듯 이리저리 돌아다니곤 하는데 이따금 선달이 녀석이 선희를 욱박지르듯 으르렁 거리는데 이때 선희는 재빨리 배를 드러내며 항복하곤 하네요.선달이 녀석이 아무래도 텃세를 하는 것 같고 선달이가 겉으로 보기에도 크고 힘이 좋아서 선희가 이미 꼬리를 내린 것 같으네요.

어려서 사진과 달리 선희가 마마의 얼굴을 빼 닮았어요. 마마의 친자인듯...어쨋거나 둘이 잘 놀고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밥 먹을 때는 선달이를 묶어 놓고 밥을 줍니다. 안그러면 아무래도 둘이 싸울 것 같아서.

둘이서 마당에서 뛰 노는 것을 보면 정말 예쁘답니다.선희를 데려다 주신 윤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잘 키울게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

박성희 2012.03.13

선달이랑 선희 서로 싸우지 말고 행복하게 잘 살아라~~~


김정현 2012.03.13

우리 여리 사랑많이주시고요...마니마니예뻐해주세요...


이경숙 2012.03.13

선달이와 선희의 행복해 하는 모습 ㅎ~ 생각만 해도 흐뭇~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극뚱맘 2012.03.12

아웅 여리가 입양 갔다는 소식 너무 기뿌네요 참한 얼굴과 달리 터프한 여리 뽀오랑 잘지내면 좋겠네요 다행이 서열정리를 잘하고있는거 같네요 저번에 동물농장보니 서열정리가 잘안되면 큰견들은 좀 힘들더라고요 김장영님께서 한카리스마로 아이들 우두머리가 되실꺼라 믿습니다. 저도 잘은 모르지만 서열눌리는 녀석을 안쓰럽다고 더 챙기다가 더 서로 안좋아 지는 경우를 봐서요 가까운 예로 저희집도 좀 그런 편이 되어버려서요 흑흑..행복한 두녀석 사진도 기대할께용


이영주 2012.03.12

리틀 마마 여리... 아가야 이렇게 좋은 주인 만났으니 평생 가족의 기쁨이 되어 건강하게 잘 살아야 해!


강연정 2012.03.12

여리 녀석 성격이 워낙 순둥이에 애교라 선달이에게 잘 맞춰줄 것 같아요^^ 두 녀석과 내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윤정임 2012.03.12

보내주신 사진 입양후기에 올렸습니다 ^^


홍현신 2012.03.12

둘이 노는 모습이 제 눈앞에 영화처럼 그려지네요~^^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행복하시길~~


민수홍 2012.03.11

건강과 행복, 보은을 빕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