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모란시장 앞에서 친구가 개를 잃어버렸대요..

안녕하세요..

그냥 생각나는게 여기밖에 없어서 자문 좀 구합니다..

제친구가 모란시장근처에서 개를 잃어버렸습니다. 할아버지상을당해서 며칠동안 아는분이 잠시 데리고 있다가 잃어버렸대요.. 원래집은 수지인데... 낯선곳이라 길도 모를꺼예요. 그 아는분이라는분이 원망스럽네요.

이름표도 안달아준상태구요. 전단지 지금 만들고 있고, 배달하는분들 위주로 좀 나눠주고 부탁하라고 말은 해놨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군대에서 너무 많이 학대당하고 맞고 사는걸 친구 동생이 불쌍한 마음에 휴가때 데리고 와서 온집안의 귀염둥이가 된녀석이거든요.

근데 얘가 사람을 너무 무서워해서 그집 식구 아니면 가지도 않고, 도망가고.. 제가 놀러가면 집 구석에 숨고 그런애예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너무 무섭고 가슴아프고 어떻게하면 좋을지모르겠네요. 왜 하필 모란시장인지..

슈나우저 혼종이예요..

어떻해요..어떻해요..




댓글

신행호 2005.12.06

사례금 쎄게 해서 붙이세요... 그게 젤 확률이 높은거 같습니다... 맘에 안드는 현실이지만..


조희경 2005.12.05

네..그래요..모두 기원하고 잇을거에요. 꼬옥~ 찾게 되길 바랍니다....


김주연 2005.12.05

중국집배달부가 모란시장근처에서 떠도는거 봤다고 해서 모란시장 밤중에 찾으러다녔는데 못찾고,, 담날 산언덕쪽아파트사람들이 봤다고 하는걸보니까 산으로 올라간거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추운데 가슴이 아프네요.. 답변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꼭 찾을수있길 잠깐이라도 기도해주세요..


이수미 2005.12.03

모란시장 근처라니 걱정이네요. 저도 예전에 길거리에서 요크셔테리아 주워서 집에서 기른 적이 있는데 주인이 전단지 붙여놓아서 일주일만인가 찾아서 돌려준 적 있거든요. 꼭 찾으시기 바래요.


박경화 2005.12.03

그런 성격이면 결국 식구들이 다리품 팔아 돌아다니면서 불러서 찾는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여하튼 전단지는 많이 뿌려야겠네요. 제보전화를 받기 위해서요. 에휴... 특히 왜 하필 거기인지... 걱정이네요. 무사히 품에 돌아올 수 있도록 빕니다.


이경숙 2005.12.03

아이구......정말 걱정이네요......빨리 찾기를 빕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