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아름품에서 익명으로 글쓴 분 계신지요?

일전에 모란장 집회 관련하여 아름품에 가셔서 익명으로 글쓰신 분 계신지요?

저는 몇개 썼지만 저임을 알 수 있도록 코멘트 붙여놓았습니다.

그리고 이경미님도 스스로 쓰셨다 말슴하셨고요. ( 이경미님이 쓰신 정도는 그 상황에서는 서로간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므로 사과할 이유는 안된다고생각합니다만) 회원님들이  그외 다른 분들이 아름품을 두고 명예를 실추시킬만큼 비아냥하는 글을 쓰신 적이 있으시면 제게 알려주세요.

그 글쓴 정도가 단순한 안타까움 정도가 아닌 비아냥하는 수준으로 쓰신 분 솔직하게 말씀해주세요.

단체간에 갈등은 우리라도 먼저 손내밀어 풀어야겠습니다. 오해와 억측이 난무하여 얻어질 것이 무엇인지요...

제가 사과할 것은 사과하면서 풀지요.. 동물단체의 갈등은 모두 원치 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이 도와주세요.

메일이나 쪽지로 알려주세요. 부탁합니다.

 

 




댓글

이경숙 2004.07.30

무슨 일 있나요? 더위때문에...... 아름품에서 좀 짜증이 나서 그러나요? 왜 그러는가요?


조희경 2004.07.30

우리 회원님들이 아름품을 비방했다면 사과하겟다는 겁니다. 아름품에서는 우리가 그런줄 알고 억측을.. 사실확인을 못하니 딱잘라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 의미만 흘리는 것으로도 이미 동자련에 대한 오해가 생겨 악감정만 품게 될것이니.. 아름품 자게란에 익명으로 올려진 글 내용들은 이미 오프라인 사람들간에 회자되는 내용들이건만 제가 \'키보드만 두들긴다는 등\'운운해서 그런지 우리가 그런 것 처럼 몰아가고 있어서 계속 이런식은 곤란하다 싶어서 입니다. 서로 좋을게없지요.(글을 읽고 싶지도 않아 자세한 내용은 다 모르겠습니다만 어쨋든 그런 논조로 끌고가니)


이경희 2004.07.30

전, 눈 아프게 읽기만 했슈~ 답답해서 쓰고 싶었지만.. 체력이 딸려 포기 했구먼유~


류소영 2004.07.30

아름품은 자게란에 회원 아님 글 못 쓰지 않나요???


이경미 2004.07.30

당연히 아름품에 글 쓸때는 실명 쓰거나 \"하느리\" 닉네임으로 씁니다. 제가 사과해야 될 일이 있는건 없다고 생각되는데, 적절치 못한 행동이 있다면 반성해야겠죠..근데 현재로선 오히려 더 쏘아붙여주고 싶은게 솔직한 심정이네요..T_T..


이현숙 2004.07.30

저두요~^^* 근데 대표님이 사과할 일 하신 게 뭐 있남요....ㅠ.ㅠ 새삼 괘씸하네요 증말. 흥!


안혜성 2004.07.30

전 아닌데염.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