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번호 공개이후 상담 및 문의 전화가 빈발합니다. 대부분 동물 구조에서부터 시작해서 기르던 개 맞기기, 동물 피해 및 의료사고 상담의 경우 그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켜줘야 해소가 된다는 것이니(대부분 해결될 일이 아니니..) 그만큼 전화가 늘어지겠죠? 그외 동물관련 질문 및 학교 과재물 숙제..학교 cr 활동 요청, 방송 참여..암튼 머 그런 종류.. 앞으론 더 많아지겠죠? 근데..이거에 일일이 대응하다보면 해결방법이 없거든요.. 글타고 전화번호를 삭제할 순 없고요..과정이라고 생각해야겠죠? 그래서 생각을 해봤는데, 제일 좋은것은 전담 상담사가 잇어야 한다는 것이죠. but!!! 황당무개한 발상이죠? 지금으로선... ^^;; 그래서 또 차선책으로 생각해봤는데... 전화번호를 유료화할가바여... ㅠ.ㅠ 아..상담 전화가 주로 문제잖아요..늘어지는.. 그러니가.... \"이 전화는 4분이 넘어가면 유료화됩니다. 계속 하시겠습니까? o.k? no? : 멘트를... ^^;; 원래 상담은 돈받아야 하는 것 아닙니까? ^^;;; 그게 다 전문성과 시간을 요하는 일이고 그 두가지가 다 인력아닙니까? 훔..훔.. 넘 앞서가나요? 에휴~ 되지도 않을 일을...
김남형 2003.09.05
자동응답을 설정해놓는 것은 안될까요? 그러니까 회사들처럼 자동으로 유기동물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것인지에 대해서 자동응답하게끔 해놓으면 좋을 듯 한데..
이현숙 2003.09.04
저는 검색사이트에 유료상위등록 몇개 했더니만 정말 일을 못하게 세일즈전화가 와대서...전번공개의 무시무시함을 압지요.ㅠ.ㅠ
조희경 2003.09.04
머..각오하고 전번 공개한건데요..머.. 겪어야죠.. 다만 유료화는 어떨가 싶은 얄팍한 생각이..ㅎㅎ
김효정 2003.09.04
곤란한 문제네... 참...
안혜성 2003.09.04
자기들이 기르던 개는 자신들이 책임을 져야지...아이구..의식의 변화가 언제나 이루어지려나...
류소영 2003.09.04
전화 번호를 삭제 할 수는 없고, 700이나 뭐 그런 유료화 되는거로 바꿔요... 재정 확충 차원이라 그러고.....
박경화 2003.09.04
아.. 그리고 대표님.. 동물인형극 참여가 가능한지 안한지는... 기간이 길긴 하지만... 저희쪽에서 기획하고 프로그램 짜고, 섭외하고 이러기 위해서... 10월초에는 알려주셔야 해요. 뭐... 그 후에 갑자기 된다고 하시면... ㅡ.ㅜ 총무백으로 밀어보지요... 되도록이면 10월초까지 알려주세요.^0^ 그래도 저 의외로 백 세요~~~ 반이상은 제가 일하거든요. -_- 회장님이 다른 사람 다 물리치고, 저 먹자는 쪽으로 막 밀어붙이시죠.. 일 못하겠다고 할까봐.. 두려우신건가...???
박경화 2003.09.04
음... 유료화라... 아이디어는 좋은데... ^^;;; 아무래도 아직 분위기상 시기상조인거 같아요... 전문상담사가 최고인데... ㅜ.ㅜ 제정과 인력의 문제겠죠... 또... 슬퍼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