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하기
개 학대가 의심되는 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
- 2016.12.07
우선 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동양메이저타워라는 오피스텔에 살고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원룸 바로 옆옆호에서 개 학대가 의심되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처음 학대 정황을 포착한것은 11월 20일 밤 11시 30분쯤이었습니다.(소리에 놀라 친구에게 연락을 한 기록을 참고하였습니다.)
그때는 저도 이런 일이 처음이라 많이 당황하였고 어떻게 할지 경황이 없어 별 다른 조취를 취하지 못하고 지나갔습니다ㅠㅠ..
두번째로는 12월 4일(일요일)에서 12월 5일(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일어났습니다. 개의 울부짖음에 잠에서 깨서 나가봐야하는지 고민하는중에 상황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12월 7일 새벽 12시 40분경 개를 학대하는 소리가 들려 바로 집에서 나와 옆옆집의 현관문 앞에서 녹음을 하였습니다. 녹음 파일을 들어보면 남성 두명으로 추측이 되고요.. 내용은 개가 대변을 봤다는 이유로 욕설과 합께 학대를 가합니다.
개가 지르는 비명소리로 봤을 때 절대 단순히 훈육이나 훈련을 엄하게 하는 느낌이 아닙니다.
신고를 하려면 증거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 동영상이 제일 좋다고는 하는데.. 집안에서 행해지는 일이고, 여자 혼자서 가해자를 상대하기 두려워 녹음을 하는게 최선의 방법이었습니다 ㅠㅠ....
2분 남짓의 짧은 녹음파일이지만.. 이정도로 동물보호감시원 요청을 할 수 있을까요?ㅠㅠ
답변이나 연락은 메일이나 문자로 부탁드립니다ㅠㅠ


- 0
- |
- 37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