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우선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치되고 있는 개들을 입소시키고 싶은 마음은 저희 단체 또한 너무 간절하나, 전국적으로 심각한 학대를 받은 동물이 매우 많으며 이로 인해 입소 공간이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인간으로부터 심각한 학대(도구를 이용한 폭행 등)를 받은 동물조차 입소 공간을 겨우 마련하여 구조되고 있기 때문에 방치견들의 입소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저희 단체에서는 시민이 보호하고 있는 동물의 입양 홍보를 동물자유연대에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관외 입양 공고' 안내
https://www.animals.or.kr/center/adopt/5141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해 매우 죄송하며, 추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게시글에 댓글 혹은 02-2292-6337(내선번호 1번 →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예령 2026.01.13
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우선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치되고 있는 개들을 입소시키고 싶은 마음은 저희 단체 또한 너무 간절하나, 전국적으로 심각한 학대를 받은 동물이 매우 많으며 이로 인해 입소 공간이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인간으로부터 심각한 학대(도구를 이용한 폭행 등)를 받은 동물조차 입소 공간을 겨우 마련하여 구조되고 있기 때문에 방치견들의 입소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저희 단체에서는 시민이 보호하고 있는 동물의 입양 홍보를 동물자유연대에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관외 입양 공고' 안내 https://www.animals.or.kr/center/adopt/5141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해 매우 죄송하며, 추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게시글에 댓글 혹은 02-2292-6337(내선번호 1번 →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