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D06-010관] 안쓰러운 비글 - 비비 = 김은영,김성현님께 입양완료

[D06-010관] 안쓰러운 비글 - 비비 = 김은영,김성현님께 입양완료 [D06-010관] 안쓰러운 비글 - 비비 = 김은영,김성현님께 입양완료

이름 : 비비(비글, 암컷)

나이 : 2-3세 가량 추정

체중 : 10kg가량 추정(일반 비글사이즈)

기타 : 입양시 불임수술 예정. 뒷다리가 약간 안짱다리이나 보행에 불편은 없음.

비비는 얼마전 동물자유연대로 인도되어온 리트리버 녀석들과 같이 식용개농장에서 데려온 얌전한 암컷 비글입니다.

일반적으로 비글의 성격이 좀 정신없고 헛짖음도 있는 데 반해,,,비비는 여태껏 제가 본 어떤 비글보다도 얌전한 성격입니다.(아직 우울한 기억이 남아있어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현재 리트리버 녀석들에게 치이고 사무실 터줏대감인 발바리 녀석들에게도 견제를 당해 혼자 구석에 앉아 심심함을 달래고 있습니다. 먹으라고 놓아둔 사료그릇 위에 떡하니 올라앉아 자리잡고 있는 것을 보니 자기만의 안식처를 찾고싶은 듯합니다.

비비에게 편안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실 수 있는 입양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글의 경우에는 늘어진 긴 귀모양으로 인해 귓병이 걸릴 확률이 약간 높으나 한 달에 두어번 정도 귀청소액을 면봉에 묻혀 청소해주시면 예방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게다가 털이 자라지 않기 때문에 관리하시기도 그리 힘들지 않아 보입니다. 

활동성이 있는 녀석이므로 집 밖으로 함부로 돌아다니지는 못하게 하되, 마당에서 맘껏 뛰놀게 해주실 수 있는 분이 입양해가시면 좋겠습니다.  

생전 처음 흙을 밟으며 마당에서 뛰놀고 있는 비비를 평생 사랑으로 돌봐주실 분은 아래 절차에 따라 입양을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입 양 비 : 70000원

1.입양신청서의 작성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우측 상단의 \'입양신청하기\'를 누르시고 간단한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입양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2. 입양신청 후 전화면담

입양신청자는 단체측의 전화면담에 응해야 하며 면담 결과를 토대로 임시보호자가 최종적으로 입양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입양동의서 작성 후 입양

입양이 결정되신 분은 마지막으로 입양동의서를 작성하신 후에 유기견을 입양하실 수 있게 됩니다.^^

4.입양신청시 유의사항

- 유기 동물 입양은 반드시 가족 구성원 전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보내주신 입양비는 다른 유기동물 구호 및 복지활동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5-22 12:08)



댓글

관리자 2006.04.28

김은영님~비비의 불임수술은 무사히 마쳤습니다.^^


김은영 2006.04.24

우리 비비 오늘 수술받으려 갔나여??? 다음 주에나 오겠네여 빨리 보구싶네여^^


김민수 2006.04.15

왠지 사회에서 왕따당하는 나와 비비의 처지가 비슷해서 비비를 대려오고 싶다는 마음은 굴뚝 같으나....마당이 없는 다세대 빌라라...ㅜ.ㅜ 비비야...형이 권당 100만부씩 팔아치워서 마당있는 집을 살때까지.. 있다면 대려오마.....


관리자 2006.04.14

동원이에게 가끔 테러당하고 있습니다...ㅡㅡ^


박경화 2006.04.13

센터... ㅋㅋ... 아... 사무실서 한번 왕따는 오래가던데요... 좋은 주인 만나서 입양가는 길이 더 빠를지 모릅니다. ^^ 비비야 인연을 꼭 만나길 빌께!


김민수 2006.04.13

고녀석 참 비굴[글]하게 생겼내~~^^;;;[농담입니다...] 이제 센터에서 왕따 안당하겠죠? 이름도 생겼으니...


박정윤 2006.04.12

제가 본 비글이 중에서 가장 귀여운 녀석이었습니다. 사람도 잘 따르고 애교도 많구요...정말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제가 거두지 못해 미안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