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지난번 전화드렸었습니다..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6&articleId=139427

아고라 닉네임 강냉이맘이라고 합니다..

닉네임 연두자두 건으로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제가 진행한 것으론 인테넷상으로 보이는 카페에서 제명뿐, 이 여자의 행위를 막을 수가 없기에 부탁을 드렸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 여자로 인해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셨습니다..

이 여자를 어떻게 처벌을 해야하는지, 또 어떻게 막아야 하는지를 모르겠기에 도와주십사 매달려 봅니다..

길에서 구조된, 그것도 꼬물이들만 임보를 맡으면서 온갖 질병들이 생기는데도 소독이란 개념 조차도 없으며, 시간내에 분유를 공급해야 함에도 아이들을 놔두고 외출을 하는 등..아고라 반동방이나 기타 반려동물 카페에서 치를 떨 정도로 막무가내인 여자입니다..

인터넷상 크다는 카페에서 거의 퇴출을 당했지만 아직도 멈추지않고 오히려 자기를 고발한 사람들을 비아냥 거리고 다른 사람을 시켜 자기 의사를 전달 하는 등, 반성이라곤 전혀 하지않고 있습니다..

동자연에서 도와 주십시오..

적극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여 참여하신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오..

저희 마녀 사냥 하는 거 아닙니다..

전 조그만 개인사업을 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오죽하면 제가 이러고 나섰겠습니까..

금전적 피해도 피해지만 길에서 고되게 살아가는 아이들을..할 수 없이 사람이 거뒀어야 할 아이들을..그 여자에게 보내게 되어 길에서 사느니만도 못하게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꼴을 더이상 보지 못하겠습니다..

그런 아이들을 맡겨놓고 무슨 죄지은 사람마냥 그 여자에게 질질 끌려다니며 눈치만 보던 구조자들..

10년이 넘는 동안 직업도 없이 이여자가 무얼하며 먹고 살았을지 생각을 해 보십시오..후원금 한 푼 안 받았다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그 10년동안 이런일을 눈에 보이게 고발을 당한 것만도 네번째인데 안 보인것은 얼마나 많을까요..

부디 도와주십시오, 외면하지 마시고..

저흰 모든 루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이 여자를 처벌받게 할 것입니다..

거거에 동자연이 함께 해 주십시오..

힘들게 살아가는 길아이들에게 저런 악귀같은 손길이 더이상 붙지않게..

도와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댓글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