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길냥이 사료주기 반대하는 동네어르신들

이년전부터 후원을해오다가 유독 저희동네에 많은 길냥이들을보니 실질적으로 뭔가를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길냥이가 쥐잡아가는것도 봤구요. 새끼 고양이 차 아래서 비맞는것도 보고 더이상 가만 있으면 안되겠더라구요. 페이스북에서 길냥이 밥주기캠페인보고서 병원가서 사료를 사왔습니다. 물이랑 사료. 안보이는곳에 몰래숨겨놓고 다음날 가서봣더니 싹다 버려져있더군요 아마도 저희집주인아주머니가버린것 같습니다 저희동네 모든사람들..길냥이 싫어합니다ㅜ 그래서 또다시 사료놓아두면 욕먹을것같고. 무슨방법없을까요



댓글

김현 2012.12.22

사시는 지역 캣맘 분들과 연계 네트웍 조성해서 움직이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혼자 활동하면 아무래도 한계점이 많더라구요 혹시 차가 있으시면 소지하고 있으신 차 밑에다 밥 주시는 것도 좋구요 사람들눈에 안띄는 곳, 사람들 안다니는 시간 노려서 주시는 게 마찰 안일으키고 애들도 먹고 살 수 있는 현재의 가장 좋은 방법 인 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파트 정자 밑에 밥을 주고 있구요. 하도 물통그릇을 가져가서 물통그릇에다가 구구절절 얘기(모든 생명은 소중하고, 없는 돈 쪼개가며 밥 챙겨주고 있고 할말있음 전화해라 번호) 이런식으로 써놨더니, 더이상 안가져 갔습니다.


최지혜 2012.12.21

어디든 그런분들이 계시는 군요..ㅠㅠ 저는 냥이들 밥에 쥐약뿌려놓은 걸 보고,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젤 중요한건 그런분들과 트러블을 일으킬 수록 냥이들에게 피해가 간다는 점이겠지요..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