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글 남겨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글 남겨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글 남겨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글 남겨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글 남겨봅니다.

안녕하세요. 회원가입을 하고, 후원을 한지는 좀 되었는데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건 처음이에요^_^

제가 동물을 엄청 좋아해요.

부산 본가에는 시츄 한마리, 서울집에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고 있고 3년 전에 취직한 사무실 옥상에서도 진돗개를 키우고 있어요.

지금 현재 사무실 옥상에 진돗개 세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곧 사무실이 이사할 예정이어서 이 아이들을 어디로 보내실지 너무 걱정이 되서 글을 남깁니다.

시골에 있는 친척집으로 보낸다고 하시는데, 그 동안 제가 애들을 다 키워온 거라 너무 걱정이되고, 애들하고 떨어지고 싶지도 않아요.

근데 저희 집으로 데려가기엔 고양이들도 있고, 같이 사는 친구에게도 피해를 주는 것 같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시골에 보내지면, 행복하게 지낼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요새 이 일로 고민이 많아요.

이럴 땐 어떻하면 좋을까요...

 




댓글

조희경 2012.02.17

참 힘든 일이네요... 그렇다고 달리 방법도 없으니 뭐라 말씀드리기도 어려운 문제이어서요.. 모든 애들이 행복하게 뛰어 놀 안전한 공간이 늘 구비되어 있으면 우리가 이렇게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데 말이죠...ㅠㅠ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