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어구 추워라...v.v

다들 이 추위에 어찌지내십니까.. 저는 송년회마치고 일주일간 상해를 다녀왔습니다. 남쪽이라고 해도 이상기온때문인지 그곳도 예년같지 않게 추웠습니다만,,, 한국의 추위정도는 비할바가 아니었습니다. 공항에서 집으로 오는중간중간에맛보는 추위는 그야말로 무르팍이 에일정도에요. 신문을 보니 낼은 더 춥다고합니다. 밖에서 지내는 애들이 걱정입니다. 내일은 알럽시추 회원분들이 오산가서 봉사하신다고하는데.. 많이 염려되네요. 김별님이 링링이봉사를 해주셔서 넘고맙네요..치료시기를 놓칠것 같아서 걱정되었는데요. 집회도 적극적으로 참석하겠다고 의욕도 보이고..참 마음든든한 청년이군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감기들지않도록 몸조심하세요.



댓글

신순영 2005.12.20

잘 다녀 오셨져?^^반갑습니당~~~~~~~~~~


이경숙 2005.12.19

이사님 멀리 잘 다녀오셨네요...추운 날씨에 건강하시길.....


관리자 2005.12.19

그나저나 링링이한테 물린 별군은 괜찮은지...^^;;


이현숙 2005.12.18

예 회장님과 간사님께서 신경쎠주신 덕분에 김별님께서 도와주셔서 링링이가 치료 잘 마치고 왔답니다. 두루 넘 감사드려요!!


김경선 2005.12.18

알럽시츄 분들 이미 오전중에 휭하니 가서 후딱 왔습니다.... 저도 못가고 해서 봉사는 못할거라고 말씀 드렸는데 회원분 네분이 단촐하니 사료샘플이랑 사료 간식 등등 회원분들께 기증받은거 들고 담요 배송받은거랑 아가들 사진 대략 찍고 왔답니다. 눈이 펑펑와서 또랑에 차가 빠질 뻔 했다는군요-_-;; 감기 걸렸다고 약값 청구도 받았습니다... 우엥...ㅠㅠ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