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오명희
- |
- 2004.10.31
지금 SBS TV동물농장을 보고 있는데요, 월동준비를 한대나 뭐래나 하면서 악어 이빨 닦아주는 게 나오는군요.
그러고 보니까 SBS TV동물농장에서 테마동물원 쥬쥬를 곧잘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눈여겨보지 않았는데, 얼마 전 케이블TV에서 재방송을 해주는데 보니까 테마동물원 쥬쥬더라구요.
그때는 더운 여름나기 준비한다면서 정말 먹음직스런 팥빙수 가져다가 오랑우탄과 원숭이 한 마리에게 먹이더군요. 제가 소달구지 사건을 겪고 나서인지 그 모습 보니까 정말 같잖았습니다.
제가 직접 가서 본 것은 그 더운 여름날 더위에 헥헥대면서 물도 없이 사람들이 주는 당근만 받아먹다가 나중에는 그것도 지쳤는지 철창 안에 그대로 드러누운 불쌍한 오랑우탄의 모습이었지요. 그 더운날 숨쉴 수 있을 만큼의 좁다랗게 긴 철창밖에 없는 유리방 속에 갇혀서 더워서 어쩔 줄 모르고 왔다갔다하는 아기 곰이었죠. 그곳에서 철창 사이로 한참 동안 부채질해주다 왔습니다.
그런데 TV에서는 온갖 쇼를 다 부리더군요. 사육사가 그 맛있는 팥빙수를 자기도 먹어가면서 오랑우탄과 원숭이에게 먹이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웃기지도 않네요.
사실 팥빙수 프로그램은 예전에 본 건데, 오늘 또 테마동물원 쥬쥬가 월동준비 어쩌구 하면서 나오길래 생각나서 적어봤습니다.
- 5
- |
- 107
- |
- 2
박경화 2004.11.01
거기 자주 나오죠... 엄청 홍보에 열 올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하지만.. 갔다 온 사람들은 대부분.. 눈살을 찌푸리게 하죠. 저도 가봤었죠... 초기에...
이경숙 2004.11.01
그래요..눈요깃거리들만.....무엇이 진정으로 동물들을 위하는 건지 ..생각들도 않고 프로그램을 제작하네요......
김효정 2004.10.31
그거 우리 동넨데... 아 참... 나...
오명희 2004.10.31
네~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어쩜 다 그렇게 동안이신지요? 피부도 좋으시고...^^ 남편 분도 마찬가지.^^ 전 밤인데다가 모자로 얼굴을 가린 위장술이었는데... 낮에 만나면 안 되겠어요.. ㅠ.ㅠ
조지희 2004.10.31
집에 잘들어가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