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길잃은 아이 주인 찾으려면 어찌해야 할까요?
- 권미영
- |
- 2004.07.13
동생이 길을 잃은 듯한 말티스를 발견해 동물병원에 임시보호를 맡겼어요 미용한지도 얼마 안된 듯 하고 비 오는 날 임에도 불구하고 외양이 깨끗하다는 걸로 봐선 길을 잃은지 얼마 안된 듯 한데..
파출소에도 신고를 해놨고..이제 어떡해야 하죠?
주인이 전단지를 붙이길 기다려야 하나요? 아님 저희가 만들어서 붙여야 할까요? 또 아님 혹시라도 모르니 지금부터 열심히 입양처 알아봐야 할까요?
유기견은 발견하면 무작정 입양 안겼지만..^^;; 그 아인 버린게 아니라 길을 잃은 듯 해서 주인을 찾아줘야 할 것 같은데..병원에선 첨 본다 했다니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 2
- |
- 104
- |
- 0
권미영 2004.07.13
헉..전화번호부까정..그 생각은 못했는데 그래봐야 겠네요..전단지엔 간단하게 말티스 남아라는 정도랑 발견한 장소정도만 적으면 되겠죠? 넘 자세하게 적으면 아무나 달라고 할까봐..
양미화 2004.07.13
저는 이런방법을 썼는데요. 제가 전단지 거의 100장정도 뽑아서 부쳤구요. 또 동물병원 애견샵이런데다가 다 전화해가지고, 연락처 남겼어요. 이러이러한 개를 주웠는데, 주인이 찾으면 연락달라고 하면 거의 친절하게 적어두는거 같더라구요.저는 전화번호부 가져다 놓고 가까운 곳부터 약간 멀다싶은 곳까지 전화걸어서 그렇게 했어요. 꼭 그 개의 주인이 찾아갔으면 좋겠네요. 에휴 불쌍한 녀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