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글쓰기
2개월된 수컷 아기 고양이 입양하실분 없나요?

청주 봉명동이고요 2개월된 수컷 아기 고양이기 지금 저희집에 있거든요
어제 병원갔더니 귀도 깨끗하고 건강하데요~
주인이던 분이 못키우신다고 길에다가 버린다고 하길래 일단 제가 데리고 왔네요..
2개월된 아가 길거리에 버리면 로드킬 당하거나 살아갈수 없을거 같아서요
제가 키우고 싶어도 저희집에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여러 여건상 안될거 같아요,,
보호소로 보내기는 맘이 아프고.. 사료하고 장난감 물통 다 드릴께요~
불쌍한 고양이좀 키워주실분 안계신가요?
 돈 같은건 필요없고 사랑으로 키워주시면 됩니다~
필요하다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쪽지나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홍현진 2015.05.18

저도 예전에는 강아지는 키우지만 고양이는 만지지도 못하는 사람중 하나였어요. 우연히 길에서 다가와 부비는 고양이를 데리고 오게 되었는데, 의외로 고양이들은 처음엔 잠깐 하악~하고 겁을 주긴 하지만, 오리려 알아서 먼저 강아지를 피해다니고, 대먼대먼 그냥 지내더라구요. 다른 여건때문에 입양을 보내야한다면 고양이 관련 카페에도 사진과 사연 올려보시면 입양에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입양 보낼땐 꼭 계약서 작성해서 보내시구요..


김은숙 2015.05.16

이경민 님 안녕하세요? 어려운 상황에 놓일 아기를 구해주시고 이런 글을 올려주신 것으로 보아 참 마음이 따듯하신 분이라 생각되네요. 저희 집에는 멍이 5 과 냥이 6 이 한 가족으로 뒹굴며 살고 있습니다. 저는 고양이를 무서워해서 2 년 전 까지만 해도 멍이들만 입양하고 있었죠. 우연히 새끼냥이를 구조하면서 멍이들과 같이 살 수 있을까 걱정하였는데 다 자란 고양이가 있는 집에 개가 들어 오면 힘들지만 개들만 있는 공간에 고양이가 특히 새끼냥이 들어오면 그들의 관계는 전자에 비해 무난히 형성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말에 용기를 내었습니다. 정말 똥꼬발랄한 새끼냥의 들이댐에도 멍이들이 인내심을 발휘하며 한 가족으로 잘 지내게 되어 저도 참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문제로 이 새끼냥 돌보는 것이 어려워서 그런 것이 아니라면 댁에 계신 강아지와 새끼냥이 서로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좋은 친구가 되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강아지든 고양이든 혼자있으면 무척 외로워하고 스트레스도 많기에 혹시 도움이 될까 몇 자 적어보았습니다.


후원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