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게시판
동물자유연대가 꿈꾸는 '동물에게 더 나은 세상'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고양이가 다친 거 같은데...
- 송경희
- |
- 2014.04.01
안녕하세요? 제 직장 바로 옆에 산이 있습니다. 어린이집 주변에 몇 마리의 고양이들도 있어요. 늘 보던 아이들이 요새 잘 안 보여 걱정이 되는데 그 중 한 마리가 며칠 동안 가끔 보였어요. 흰색과 검은 색을 하고 있는데 오늘 오전에 보니 오른쪽 앞 발을 다쳤는지 들고 세발로 다니고 있습니다.
어찌해야 하는지...지난주 금요일인가까지 멀쩡했는데...오늘 보니 다리를 다쳤나보더라구요. 오전에는 보였는데 산에 올라갔는지 오후에는 못 봤고 퇴근할 때도 못 봤어요.
저희 원장님이 동물을 싫어하셔서 대 놓고 도와주는 것도 눈치가 보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이다 보니....
이 녀석 어찌하면 좋나요? 가까이서 본 것도 아니고 전 실내에 있었고 녀석은 실외에 있었는데 지나가는 것을 보았거든요. 상태가 어떤지도 모릅니다. 저희 애들 팽개치고 이 녀석을 살피러 갈 수도 없고...
부산 대연동 극동 아파트 인근입니다. 부산 지부님들이 도와주실 수 있나요?
- 3
- |
- 740
- |
- 52
송경희 2014.04.06
그 날 후로 그 녀석이 계속 보이질 않습니다. ㅜㅜ
송경희 2014.04.02
제가 오늘 너무 바빠서 전화도 못 드렸네요. 오늘은 그 고양이가 보이질 않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새는 다친 녀석외에 고양이들도 통 안 보이네요. 나쁜 짓을 당한건지... 전화드릴께요.
부산지부 2014.04.02
송경희님, 시간 나실 때 부산지부로 전화 주세요. 051-714-622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