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 : 온센터 동물들의 <증멍 사진> 1탄

온 이야기

온센터 동물들의 <증멍 사진> 1탄

  • 온센터
  • /
  • 2020.11.26 11:03
  • /
  • 1639
  • /
  • 1

지난번 캐논 코리아와 함께한 입양 캠페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캐논코리아와 함께하는 입양 캠페인 '오늘부터 행복하개' 보러가기) 멋진 카메라로 촬영한 온센터 동물들의 증멍 사진을 소개합니다!




멜론이

멜론이는 2015년경 강아지 출산 공장에서 구조된 77마리 개 중 한 마리입니다. 77마리 천사들은 사람과의 어떠한 교감 없이 일생을 뜬장에서 생활해왔습니다. 그래서인지 구조된지 5년이 지났지만, 멜론이는 여전히 겁 많고 소심합니다. 하지만! 식탐이 강해서 간식만 있다면 멜론이와 가까워지는 건 시간 문제랍니다! 멜론이는 사람이 안 보일 때 이불 위에서 뒹굴뒹굴 몸을 부비는 걸 좋아합니다. 멜론이가 가족을 만나 푹신한 이불 위에서 매일 뒹굴뒹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멜론이에게 매일 푹신 이불 선물하기

(멜론이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로버

데이지

클로버&데이지

클로버와 데이지는 2017년경 식용 개농장에서 구조되었습니다. 당시 겨우 3개월가량의 어린 강아지였고 뜬장 안에서 오물로 뒤덮인 채 갇혀있었습니다. 태어나자마자 마주한 곳이 뜬장이었던 강아지에게 세상 밖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한창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시기였지만, 클로버와 데이지는 세상과 거리를 두었습니다.




클로버는 소심한 성격이지만, 친밀한 관계의 사람에게는 온 마음을 내어줍니다. 낯가림과 두려움이 허물어지고 나면 활동가에게 함께 놀자는 몸짓으로 엉덩이를 높이 치켜들기도 하고, 꼬리를 격하게 흔들며 사랑을 표현합니다. 어쩌면 클로버는 그 누구보다 사람의 곁을 바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과 함께하는 것에 아직은 두려움이 먼저 앞서지만, 그럼에도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싶어 합니다. 소심한 애교쟁이 클로버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데이지는 식탐이 없는 탓에 항상 마른 몸입니다. 활동가들이 살을 찌우려 애쓰지만, 소심한 성격인 데이지는 밥을 자주 거부합니다. 데이지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나씩 발견해주실 가족이 있다면. 빼짝 마른 데이지의 등허리가 통통해지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그런 날을 만들어주세요!

(클로버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데이지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무

어린 강아지 때 구조된 나무는 늘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사람만 보면 너무 좋아서 두 발을 들고 일어나 폴짝폴짝 뜁니다. 다른 개와 사회성이 좋지는 않지만, 나무에게만 사랑을 쏟아줄 수 있는 가족을 만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사람을 사랑하는 나무에게 큰 행복이 될 것입니다!

나무의 평생 가족 되어주기
(나무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희망이

희망이는 보호자가 실종된 후 빈집에서 방치된 채 구조되었습니다. 오랜 외로움의 시간을 겪어서인지 희망이는 사람에 대한 애착이 큽니다. 활동가가 견사에 들어가기만 해도 온몸으로 반가워합니다. 견사에서 나가지 말고 함께 있어주라는 듯 활동가를 향해 앞발을 들고 다가와 안기고, 활동가의 신발을 깨물깨물 물며 장난을 칩니다. 활동가가 견사 바닥에 앉으면 활동가의 손에 자신의 머리를 갖다대며 쓰다듬어 달라고 애교를 부립니다. 사람을 너무나 사랑하는 희망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희망이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인이

제인이는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온순한 친구입니다. ‘앉아’, ‘손’ 등의 기본 훈련도 잘 따라옵니다. 제인이가 지내고 있는 견사 담당 활동가들은 하나 같이 제인이를 똑똑하고 착한 친구라고 소개합니다. 3개월령 강아지일 때 뜬장에서 구조된 제인이가 보호소 너머의 넓고 다양한 세상을 느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희망이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제

하제는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늘 견사 문 앞에 앉아 활동가가 들어오기만을 기다릴 만큼 사람의 곁을 갈구하는 친구입니다. 하지만, 2013년경 온센터에 입소하여 벌써 8년의 시간 동안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놀이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모두를 사랑하는 하제에게 가족이 나타나는 기적이 온다면 좋겠습니다!


하제와 평생 공놀이 함께하기

(하제 입양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입양을 기다리는 동물들의 이야기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증멍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시면 해시태그(포스팅) 10개 당 1kg의 사료가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와 카라 더봄센터에 기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캐논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0 캐논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달기


댓글


구름이 2020-12-11 10:57 | 삭제

다들 너무 이쁘다 ㅠㅠ 행복하길